
'be formative' 는 김예진, 이기용 디자이너가 'Craft Combine' 팀 활동 이후 2020년도에 설립한 디자인 스튜디오이다. 가구, 공간, 제품, 조명 디자인 등 산업과 공예가 만나는 접점에서 다양한 디자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두 디자이너는 2017년 홍익대학교 'Design & Arts - Product Design' 과정을 함께 수료하였다. 김예진 디자이너는 'Textile Art Fashion Design' 을 복수 전공하였고, 이기용 디자이너는 2020년 'Korea Design Membership 5th' 활동을 이수하고, 2023년 'ECAL Design For Luxury & Craftsmanship' 전공을 석사 과정으로 수료하였다.
'be formative' 는 사물이 가진 조형과 맥락을 이해하고자 노력하며, 주로 일상과 전통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재료와 산업 제조 공정 및 공예 기법에 관심이 많으며, 이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디자인을 기획한다.
우리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부터 제작양산 까지 전반적인 과정을 수행하고 있으며, 프로젝트 진행에 있어 클라이언트, 메이커, 협업 관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폭넓은 디자인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Studio Address
201, Seok-seon Building, 3-4, Wonhyo-ro 89-gil,
Yongsan-gu, Seoul, Republic of Korea
Project Contact
+82 70 4354 0026
Member of be formative
Kiyong Lee / Design Director
Yejin Kim / Designer